회사소개 배너 이미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주)드림테크 고객센터 : 02-812-5516 | FAX : 02-812-5517

게시판 상세
제목 A/S 발생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1.06.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6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리터로봇코리아입니다.

리터로봇코리아에서 공급되는 정식수입품에 한하여 A/S가 제공이 됩니다.
무상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A/S접수는 사전에 전화상담 후,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택배발송 또는 고객님이 당사 직접 방문으로 나눠집니다.

*택배발송 : 제품 수령 후, 보통 1~2일 영업일 소요되며, A/S 후 바로 택배발송
*고객님 당사 직접방문 : 방문일 1~2일전에, 전화로 사전 예약합니다.
증상에 따라 30분 ~ 1시간정도 소요되며, 바로 수령 가능합니다.

*A/S방문시간(사전에 전화로 예약합니다)
오전 9:00 ~ 11:00
오후 13:00 ~ 15:30

*유의사항
제품박스는 꼭~!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보관이나 운반시 제품보호역할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A/S 접수시, 박스포장 상태로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주로 하부베이스만 발송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증상에 따라 보넷(덮개)도 필요합니다.
사전에 전화상담 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드림테크
Tel.(02) 812-5516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