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배너 이미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주)드림테크 고객센터 : 02-812-5516 | FAX : 02-812-5517

게시판 상세
제목 A/S 발생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15.0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2
  • 평점 0점

리터로봇은 상부 글로브와 하부 베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로 하부 베이스에서 수리가 발생이 되는데 하부 베이스만 발송 시에는 우체국에서 우체국 규격박스 제6호 (42x48x40cm)에 베이스와 아답터를 같이 넣으셔서 당사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수리기간은 보통 1~2 영업일 소요되며 수리후 바로 택배로 다시 발송해 드립니다.

다만, 본사에서 공급되는 정식수입품에 한하여 A/S가 제공이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